FAQ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FAQ 검색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내용을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FAQ 목록

  1. Q

    로스만 정기배송이 뭔가요?

    A

    "고객님이 직접 설정한 배송 주기에 맞추어 정기적으로 배송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주기적으로 필요한 상품을 매번 결제할 필요 없이 등록한 카드로 자동 결제되어 편리하게 주문 하실 수 있으며, 

    배송비 할인 혜택, 상품 할인혜택등의 추가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Q

    정기배송 상품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상단 [MY로스만] ▶ 나의쇼핑 ▶[정기배송 신청내역] ▶ [상세보기] 선택  ▶ 하단 [신청취소] 선택

    으로 해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3. Q

    이번달 배송은 받고 싶지 않아요.

    A

    로스만 코리아는 직구 사이트로서 배송 17일전 정기배송 결제 안내 문자가 발송 됩니다.

    결제 전까지는 1회 미루기가 가능 하며, 정기배송을 1회 건너뛰고 싶으실 경우 직접 1회 미루기 진행 및 

    로스만 고객센터 문의 2가지 방법을 통해 미루기가 가능 합니다.


    고객님이 직접 1회 미루기를 진행 하고 싶으실 경우

    MY로스만 > 나의쇼핑 > 정기배송 신청내역 > 보기버튼 클릭 > 하단 1회 미루기 버튼 클릭

    을 통해 한번 미루기가 가능 합니다.


    만약 직접 미루기가 힘드실 경우에는 로스만 고객센터(1522-9133) 및 로스만코리아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4. Q

    주문한 제품 수량 및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직구 제품은 30,000원 이상 배송 가능 하며, 수량 변경 시 총 금액 및 배송비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하여 주문 배송중 이전 정기배송 상품 수량을 변경 하고 싶으실 경우, 직접 취소 후 재 주문 하셔야 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수량이 아닌 동일한 금액상품 옵션만 변경하고 싶으실 경우 로스만 고객센터(1522-9133)로 문의 주시면 안내 해 드립니다.

  5.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입금확인중 또는 결제완료시까지만

     배송지정보(수령인/ 개인통관부호/전화번호/주소 등)를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 


    [MY로스만] ▶ 나의쇼핑 ▶[정기배송 신청내역] ▶ [보기] 선택  ▶ 받으시는 분 정보 수정  ▶ 주문하신 분 오른쪽 [주문정보수정] 버튼 클릭

    으로 수정하여 진행



    제품준비중 상태에서 부득이하게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실 경우

    로스만 고객센터(1522-9133) 또는 로스만코리아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다만, 로스만 물류센터 출고(배송중) 이후부터는 배송지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6. Q

    주문한 제품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로스만코리아는 해외에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직구 특성상 정기배송 요청하신 제품의 상품 및 수량등의 변경은 불가하며, 

    제품에 대한 변경 신청을 원하실 경우 제품 취소 진행 후, 변경된 주문 상품의 재구매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7. Q

    주문한 상품을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A

    주문하신 제품은 입금확인 되는 대로 주문접수가 동시에 완료되며 제품수급을 거쳐 고객님이 요청하신 일에 배송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주문 상품은 설정하신 날짜 이전에 해외 발송 -> 인천공항 통관 ->고객님께 배송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고객님이 요청하신 날(전,후 2일 기준) 배송완료 되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로스만 물류센터 휴일등의 이슈 및 통관지연등의 이유로 배송지연시에는 메일 혹은 전화로 미리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상황은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8.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로스만 코리아는 독일 해외 배송입니다. 

    정기배송비의 경우 Rexpress 배송비보다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료는 국제 배송비와 국내 배송비가 포함되어있는 요금이며,

    금액은 제품 무게 및 박스 부피에 따라 차등 부과되며 장바구니에서 확인가능 하십니다.


    자세한 배송비는 공지사항의 배송비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9. Q

    정기배송 배송일은 어떻게 변경 하나요?

    A

    로스만코리아는 해외에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직구 특성상 요청하신 정기 배송일의 사이트 변경은 불가하니, 취소 후 재구매 진행을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10. Q

    정기배송 상품과 다른배송 상품을 함께 구매하고 싶어요.

    A

    정기배송 상품은 REXPRESS배송 및 안심배송 상품과 합배송이 불가 합니다. 이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11. Q

    정기배송은 언제 결제 되나요?

    A

    로스만코리아의 상품은 해외 배송 서비스를 진행 함으로써 고객님이 설정해 주신 상품 받으실 날짜를 기준으로

    17일 전 카드 결제 예정 문자가 발송되며 15일 전 자동 결제가 진행 됩니다.

로스만 고객센터

1522-9133

월~ 금 10: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CS 대표메일 : rossmannkr@rossmannkorea.com

㈜신화콘텍 │ 대표이사 : 이정진 │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일직로 94번길 3 (석수동 860)

사업자등록번호 : 215-86-3330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9-안양만안-0207 호

CS 대표메일 : rossmannkr@rossmannkorea.com CS 대표전화 : 1522-9133 팩스 : 031-444-1529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가영

Copyright 2019. Shinhwa Contech Co.,Ltd. All rights reserved.

※ 로스만코리아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해당 상품의 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