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FAQ 검색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내용을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FAQ 목록

  1. Q

    무통장입금(계좌이체)를 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A

    신한은행 140-012-543969  예금주: ㈜신화콘텍


    해외직구사이트 특성상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2. Q

    결제한 주문 건 취소하고 싶은데요?

    A

    주문/배송 조회 시 배송 준비중 단계에서는 취소 가능하지만, 배송중 단계 부터는 현지 출고가 진행되어 변경이나 취소가 어렵습니다.

    로스만코리아는 재고 없이 운영되는 해외 직배송 쇼핑몰로서 현지 출고 진행 후에는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됐어요. 

    A

    1) 주문서 작성시 기재한 ‘입금자명'으로 입금시 신속히 입금확인(결제완료)됩니다.

    2) 입금확인(결제완료)시 가입된 고객님 휴대폰번호 확인 문자를 발송드립니다.

    3)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됩니다. 


    로스만코리아 계좌로 입금후 입금확인이 지연될시에는

    로스만 고객센터(1522-9133)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무통장입금, 가상계좌이체(에스크로결제)로 결제 이용시 해외직구 특성상 현금영수증은 발급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4. Q

    결제했는데 다른카드로 카드 재결제(또는 할부개월 수 변경) 가능한가요 ?

    A

    이미 결제를 진행하신 경우 결제 취소 후 구매를 원하시는 카드로 재결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가 완료 되어 제품이 배송중 단계로 변경된 경우 이미 현지 출고가 진행되어 변경이나 취소가 어려우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5. Q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A

    결제된 주문에 대해 [PC : 마이로스만 > 주문/배송조회>주문금액] 화면 하단 부분 '결제방식'에서 신용카드매출전표 또는 일반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매출전표와 일반영수증이 발행되므로 "부가가치세법 제33조 (세금계산서 발급의무의 면제 등)에 의거하여 로스만에서는 별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6.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주문 가능 합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구매 시에는 로스만코리아 회원이 받는 다양한 혜택

    (상품 구매 시 할인쿠폰 사용, 구매금액의 적립금 혜택, 할인된 제품 가격 등)을 받아보실수 없습니다. 

  7. Q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시 24시간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주문이 가능하며,

    24시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로스만 고객센터

1522-9133

월~ 금 10: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CS 대표메일 : rossmannkr@rossmannkorea.com

㈜신화콘텍 │ 대표이사 : 이정진 │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일직로 94번길 3 (석수동 860)

사업자등록번호 : 215-86-3330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9-안양만안-0207 호

CS 대표메일 : rossmannkr@rossmannkorea.com CS 대표전화 : 1522-9133 팩스 : 031-444-1529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가영

Copyright 2019. Shinhwa Contech Co.,Ltd. All rights reserved.

※ 로스만코리아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해당 상품의 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