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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제품을 잘못 주문해서 반품하고 싶습니다.

    A

    로스만코리아는 자가소비를 목적으로 하는 상품의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배송, 파손, 누락의 경우 고객센터의 상담을 통해 추가배송, 교환, 반품 후 부분환불 또는 환불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를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1) 환불이 가능한 경우

    - 배송시 재화가 파손, 손상, 오염되어 사용이 불가한 경우

    - 배송된 재화가 오배송 되었거나 결실이 발생한 경우 ( 단, 개봉하지 않은 경우에 한함)


    2)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상품

    -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제품 개봉 및 사용한 경우 (오배송 상품의 경우도 동일)

    - 배송 중 제품이 세관에 걸려있을 경우, 교환/반품 불가. 상품 수령 후 가능

    - 세트/묶음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 불가한 경우

    - 뷰티 상품 이용 시, 트러블(알러지, 붉은 반점, 가려움, 따가움)이 발생하는 경우 진료 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증빙하면 환불가능 (제반비용 고객부담)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반품을 하실경우 국내 배송 및 독일로 반송되는 해외배송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품을 원하실경우 

    로스만 고객센터(1522-9133) 또는 1:1 문의게시글을 남겨주세요. 

  2. Q

    구매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배송중비준 단계까지에서만 [주문/배송조회]에서 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MY로스만]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정보 [주문취소] 클릭


    독일 현지에서 제품을 수급하여 배송하는 단계인 [배송중] 단계 부터는 주문서 목록 추가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취소시 순차적으로 결제취소 및 환불 해드리고 있으며, PG사에 따라 며칠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Q오배송/파손/누락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신속하고도 정확한 확인을 위해 [오배송/파손/누락 배송 접수방법] 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배송/ 파손된 제품의 경우>

    - 택배 박스 개봉후 오배송/파손된 제품의 사진과 주문서 사진을 찍어주세요.

    - 주문번호, 오배송/파손된 제품명 및 수량, 사유, 증빙 사진을 1:1게시판에 등록해 주시거나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세요. [플러스 친구=로스만코리아] 


    <상품 누락의 경우>

    - 수령하신 전제품을 나열하여 사진을 찍어주세요.

    - 주문번호, 누락 제품명 및 수량, 사유, 증빙 사진을 1:1게시판에 등록해 주시거나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세요. [플러스 친구=로스만코리아] 


    *오배송/파손/누락 접수가 되면, 로스만 고객센터 확인 후 재안내를 드립니다.


    [오배송/파손배송 접수 및 환불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로스만코리아에서 직접 자사담당 택배로 반품회수를 접수합니다.

    - 반품접수하신 후 1~3일 안에 기사님이 수령하신 주소로 방문하여 제품을 회수합니다.

    - 반품입고 후 신속하게 환불처리 혹은 교환배송 진행이 됩니다. 


    반품회수지 변경을 원하시거나, 경비실에서 회수를 원하실경우,

    반품 후 환불 안내를 상담원에게 받으셨을때 미리 말씀 해주세요. 

  4. Q

    오배송/파손/누락시 교환 및 부분 환불 가능 한가요?

    A

    로스만코리아는 소비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배송/파손/누락의 경우 로스만 고객센터에 접수된 내용을 토대로 교환 및 부분 환불이 가능 합니다.

  5. Q

    반품할 때 비용이 드나요?

    A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품 사유에 따라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

          - 국내 배송 및 독일로 반송되는 해외배송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 반품을 원하실경우 로스만 고객센터(1522-9133) 또는 1:1 문의게시글을 남겨주시면 유선상으로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 상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  

        - 반품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로스만 고객센터

1522-9133

월~ 금 10: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CS 대표메일 : rossmannkr@rossmann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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